빙의치유(구원) 목록

현재 세상 사람들 3분의 2가 빙의된 상태라고 보면 된다.

정상인처럼 보이더라도 기를 넣어보면 신체적으로 반응을 한다.
빙의는 참으로 다양한 증세로 나타나며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모두에게 올 수 있다.
한사람에 보통 1-2명 많게는 10명 이상 들어가 있는 게 오늘날 현실이다.
중요한 것은 일단 빙의라 의심되면 빠른 시일 내에 가족들의 관심과 배려로 정상인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절대로 난폭하게 다루어서는 안된다.

빙의는 현대의학 과학으로도 검증되지 않으며 치료되지 않는 무서운 것이다.

살아서는 거짓말을 하고도 넘어갈수 있지만 죽어서는 용납이 안되며 죽어서는 본인 스스로 업을 벗을 수 없으므로 직계 자손 산사람에게 업을 벗겨주고 한을 풀어 달라는 의미로 찾아드는 것이며 사람의 몸으로 영가들이 들어오는 것은 구원을 해달라는 메시지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므로 산자와 죽은 자가 동시에 고통을 받는 것이다.

사람에게 찾아오는 것은 힘들게 하려는 것이 아닌 구원해달라, 편하게 해달라는 메시지이며 인지할때까지 정신적, 육체적, 물질적으로 힘들게 한다. 영가를 귀신 취급하거나 퇴마(쫒는행위)는 위험한 행위이다. 영가는 90% 이상이 자기 조상이나 직계 집안의 영이기 때문에 귀신 취급하고 쫒아 내는 의식은또다른 화를 키울수 있다. 가장 완전한 치유는 모든 업을 벗겨주고 원을 들어주어 다시는 사람 몸에 들어고통을 전가하지 않도록 완전구원 하방법이다.

사람 몸에 든 영가를 구원하고 나면 그동안 힘들게 한것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천상의 세계에서그 사람을 위해 빌어주면 그때부터 그 사람에게 복이오게 된다.

빙의치유를 할 경우 사람에 따라서 일어나는 반응은 여러가지로 나타난다.

빙의치료를 할 경우 사람에 따라서 일어나는 반응은 여러 가지로 나타난다.
우주기가 몸에 통하기 시작하면 저절로 말이 나오거나 영상이 보이기도 하고 최면에 걸린것처럼 전생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기가 들어가면 몸에 들어온 영혼이 상당히 괴로워하며 몸에서 나가야 되는 현실에 괴로워하며 울부짖기도 하고 안되요 갈 곳이 없고 받아 주는 곳도 없다고 괴로워하며 영혼이 누구인지를 말하기도 한다.

오해에서 비롯되는 행위들이며 구원의 치료라고 인지를 시키면 그제서야 안심하고 고마워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두손을 모아 합장 하기도 한다.

세계 보건기구인 "WHO"에서 정신질환 등에 "영적치료"를 인정했다.

모 유명 탈렌트가 빙의가 되어 고생한 체험담을 책으로 냈는데 오죽했으면 자기의 체험담을 세상에 알리려 했겠는가.
그만큼 산사람의 육체와 정신을 힘들게 하기 때문이다. 진정한 빙의 치료는 몸에 들어온 영가를 달래어 영적치유를 통해 구원하므로 산자와 죽은자가 동시에 정신적, 신체적, 물질적 고통 속에서 자유로와지는 것이다.
우주의기로 하는 빙의치유는 영적인치유와 몸치유가 동시에 되므로 치유후 재발할 염려가 없습니다.
우주의기치료:우주의기치료는 어떤 종교와 상관없이 사람이라면 누구나 치유가 됩니다.



퇴마의식과 구원의식의 다른점


<퇴마>

환자의 몸에 든 영가를 강제로 쫒아 내는 의식을 한다.(능력의차이)
환자의 몸에 든 영가가 환자의조상인대도 불구하고 반응을 보이며 안나간다고 하면 거친말을 하며 반말을 하고 으름장을 놓기도 한다.
환자의 영가를 쫒아내어 환자의 몸이 편해질수 있지만 언젠가 또 찾아들 확률이 높다.
본인이 환자의 몸에 든 영가를 쫓아내어 산사람이 편해질지 몰라도 퇴마의식을 하는 분은 본인스스로 하나의 큰 업을 짓는 일이되어 나중에 본인에게 돌아온다.

<구원> 우주의기수련원에서 하는 치유

환자의 몸에 든 영가의 업을 일일이 벗겨주고 원을 들어주며 한을 풀어 준다.
쫒아내지 않고 구원하는 것인줄 알아보고 기쁨의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전혀 반항하지 않고 순순히 응한다.
죽어서는 본인 스스로 업을 벗을수 없으므로 산사람을 빌어 업을 벗겨 달라고 찾아온 것이므로 그동안 얼마나 서러웠냐고 하면서 같이 가슴 아파하고 달래주며 존중해 준다.
영가들이 가고자 하는 세상을 원하는대로 보내 드린다.(능력의차이)
업을 벗겨주고 원을 들어주어 구원해주므로서 다시는 산사람에게 찾아들 일이 없다.
몸치유까지 전신치유가 되어 차후 다른 영이 오지 못한다.
말문을 열지 못하더라도 치료가 가능하다. 환자의 몸에 든 영가를 구원하므로서 산자와 죽은자가 동시에 자유로와지며 구원받으신 분들이너무도 고마워 천상의세계에서 환자에게 빌어줌으로서 환자에게 집안 전체에 큰복이 온다.
구원의식을 하는 분은 환자의 몸에 든 영가를 구원시키고 산사람에게도 자유를 찾아주므로 보람을 느끼며 큰 공을 닦는 것으로서 사후에도 그 공이 인정 받는다.

<완벽한 빙의치료>

빙의치료차 인터넷을 뒤져보고 방송출연을 많이 한 사람을 찾아가보기도 하고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듯고 굿을 하고, 천도제를 지내주고, 퇴마사를 찾아서 치료도 해보고 치료가 되지 않았다면 그 방법으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저 본인의 몸이 편해지고자 퇴마를 하여 쫓아내면 그 순간은 편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정통하고 완벽한 방법은 몸에 들어온 영가를 구원시키는 방법입니다.

구원이라는 말을 감히 아무나 쓸수 있는 말이 아닙니다.
절대자의 기운이 닿아야 하고 그쪽 세상이란 통해야만 합니다.
완전한 치유가 되려면 몸치유와 영적인 치유가 동시에 되어야만 합니다.
빙의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이 계시다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무엇인지 잘 판단하셔서 치유를 해야만 합니다.
정통한 곳을 찾지 못하면 시간낭비, 돈낭비, 마음고생만 하게 되며 먼길을 돌아야 합니다.
우주의기는 산자와 죽은자에게 동시에 이롭게 작용하는 절대적 기운입니다.

환자가 누운 상태에서 우주의기를 넣으면 몸에서 반응이 일어납니다.
어떤분은 울기도 하고 말문이 열리기도 하고 다른 목소리를 내기도 하며 몸이 꿈틀거리기도 합니다.
이때 몸에 든 영가가 누구인지 말을 걸면 누구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고 몸에 반응은 있는대 본인이 누군지 모르면 제가 10초안에 영가 얼굴을 그려 보여드리면 맞다고 합니다.
환자와 관련된 어떤 누구라도 영가의 얼굴이 그려지므로 증명이 됩니다.
이 부분에서 조금 의아해 하실 것입니다.
어떻게 알지도 못하는 사람 몸에든 영가의 얼굴이 저절로 그려질까 하고 말입니다.

그것은 절대의 세계로부터온 능력이요 신통력입니다.
그러므로 그려지는 것입니다;
그려진 영가의 그림에 영가의 이름을 쓰고 영가와 관련된 업을 벗겨주고 원을 들어주는 모든 내용을 기재한 다음 낙관을 찍고 태워 드리면 모든 업을 벗고 구원이 되는 것입니다.

영가가 벗어야 할 업이 무엇인지 환자는 모르지만 신통력으로 행해지는 일이기에 저에게는 무슨업을 벗어야 되는지 바로바로 뜨므로 완전히 업을 벗겨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구원을 해드리고 난후 다른 천도제나 의식은 전혀 없습니다.
영가구원 작업이 끝나면 영가가 환자의 몸에 들어 몸을 손상시켰으므로 몸치유를 하면 전신치유가 되며 휘어진 팔다리까지 교정이 됩니다.

몸이 완치가 되고 기가 충만하면 재발도 없고 차후에 다른 영가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차후 환자의 몸에 있던 영가가 환자의 몸을 통해 구원 받았으므로 천상의 세계에서 환자를 빌어주게 됩니다. 그러면 여지껏 고생한 환자의 일이 술술 풀리기 시작하며 복을 받게 됩니다.
산자와 죽은자와의 관계는 이렇게 순환되며 이것은 하나의 질서인 것입니다.

본인 몸에 영가가 들어 누구를 원망하지 말고 가장 현명하고 완벽한 방법으로 고통과 고난을 잘 극복하여 집안의 우환을 없애고 본인이나 집안에 좋은 기운으로 다시 평화를 찾고 집안이 번성하기를 바랍니다.

<축생(동물영혼)구원>

축생도 엄연히 구원의 대상입니다.
자기가 살생을 했거나 아니면 기르던 축생이라도 사람에게 오며 하는일을 힘들게 하거나 몸을 아프게 하거나 꿈에 자주 나타나기도 합니다. 축생은 윗대로부터 후손에게까지 내려오기까지 하지요.

살생당한 원한으로 사람에게 오기도 하며 집에서 기르던 축생이었다면 사람에게 도와달라고 몸에 들어오게 됩니다.
웬만한 기운으로는 검증하기 어렵고 치료하기 어려우므로 등한시 하거나 설마 그럴리가 하며 이해하지 못하는분도 있지만 우주의기가 통하면 사람 몸에 사람의영혼과 축생이 같이 드러나는 경우 대부분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우주의기가 통하면 축생도 사람을 통하여 말을하며 원하는것을 이야기 합니다.
축생들도 구원받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신병치유>

신병을 앓거나 신내림을 거부하여 본인이 힘들거나 신을 받아야만 할 상황이거나 현재 그 계통의 일을 하는대 접고 평범하게 살고 싶거나 하신분도 완전하게 자유로운 몸이 될수 있습니다.

사람에게 오는 신명들도 다 구원받기를 원합니다.
구원을 해주므로서 본인이 자유로와 질 수 있고 집안에 내려오는 신줄을 더이상 내려가지 않게 하고 원천적으로 해결할수가 있습니다.

빙의실체검증

우주의기가 환자의 몸에 통하면 몸에 잠복해 들어 있는 영들이 반응을 하며환자 스스로 자기 몸 어디에 영이 있는지 알게 됩니다.
머리에 있는지 머리를 감싸고 있는지 가슴에 있는지 허리에 있는지 적나라하게 들어나므로환자를 힘들게 했던 영들의 실체를 확인하게 됩니다.몸에 이상이 있어 병원에서 MRI.CT촬영등 각종 검사를 해도 들어나지 않지만
우주의기가 몸에 통하면 몸에 잠복해 들어 있는 영들이 적나라하게 들어나게 되므로 확인이 되며 몸에 몇이나 있는지 그 실체가 전부 들어나게 됩니다.


<특별히 유념해야 될 사항>

몸이아프거나 영적장애이거나 특별한 병명이 없거나 신병을 앓게 되면 초기에는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제대로 진단이 되고 원인이 밝혀지면 현대의학으로 고쳐지는 경우가 있고 뚜렷한 병병도 나오지 않아 진단오류가 생기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병원에서 안되면 2차적으로 천도제도 해보고 점집도 가보고 퇴마사나 최면, 침도 맞아보고 다방면으로 찾아다니게 될 것입니다.
하다못해 종교를 가져보거나 종교를 바꿔보라는 권유를 받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는 영적장애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을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병원에서 치료 할 것이 있고 영적인치료를 통해서 고칠것이 분명 있습니다.

영적치료를 통해서 고쳐야만 할 상황인대 이런세계를 몰라 정신질환인줄 알고 평생 약으로 의지해야 하는 상황에 내몰리는 경우도 흔합니다.
이런 대표적인 사례가 우울증입니다.
그러므로 여러가지의 고통에서 벗어나려면 이런세계를 이해하고 혹시 본인이나 가족,배우자가 이런 경우가 아닐까 생각해 보아야 하며 관심을 갖아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