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건강인이 기수련을 하면 무엇이 좋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03-05 21:45 조회1,821회 댓글0건

본문

건강인이 기수련을하면 무엇이 좋나요?



>>우주기수련은 몸과 마음이 아파야지만 수련을 시작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교적 건강하게 태어난 사람은 성장하면서 건강이 유지되어 천천히 늙어가며 기력이 소진됩니다. 이때 신체의 문제가 나타나거나 마음의 병또한 그시점에 시작되지요.


비교적 예민하고 정신력과 건강또한 건강하지 못하게 태어난 사람은 젊을때는 유지되나 건강인에 비해 빠르게 기력이 소멸하기에 새로운 기와 활력이 필요하답니다.


즉, 건강한사람도, 건강하지 못한사람도 시간의 차이일 뿐, 늙는것은 똑같고 기력이 소진되는것도 같습니다.


기력이란 크게본다면 어머니와 아버지의 기운으로 타고나는 영적인 기운과 육체적으로 순환되는 기운이 있습니다. 둘다 몸과 정신에서 순환되며 사람의 일생에 큰 영향을 줍니다. 먹어서 생성되는 에너지활력과는 성격이 다르답니다. 예를 들어, 예민하게 태어났고 신체도 허약한 사람은 본인의 몸과 정신력이 약하므로 주변 탁기와 부정적인 기운을 포함한 기운파장을 잘흡수하며 잘내보내지 못합니다. 자연스럽게 부정적이거나 우울한 파장이 가득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부모의 기운도 살피면서 치유가 들어간답니다. 반대로 건강하게 태어난 사람은 몸이 영적인 파장에 영향을 받더라도 이겨내고 순환시키며 삽니다. 이 사람은 비교적 빠른치유 속도를 보입니다. 건강하게 태어나서 살아가더라도 주변 탁기와 수많은 파장과 힘이 내재되어 쌓이다보면 어느 시점에서 꺽이거나 반응이 생기므로 미리 예방할 수 있다는 효과입니다.


제가 수련원에서 가르켜드리는 우주기수련은 탁기를 몸에서 빼내고 없애서 본인이 건강과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사람은 살아가며 주변기운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순환시켜냅니다. 마치 호흡하는것과도 같습니다. 이것은 생명체라면 반드시 가지고 있는 특성이랍니다. 잘 순환시키는 사람이 있는 반면 그렇지 못한사람도 있습니다. 잘 순환시키더라도 몸에 자신보다 강한 탁기는 쌓이게 됩니다. 이를 잘 배출시키기 위해선 기로 순환시키는 방법입니다. 우리 몸의 순환에는 어떤 기를 축적하여 순환시키느냐에 따라 결과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고 사람의 정신에 불안정한 기에너지를 가지고 십수년 수련하신 분들은 우주기수련원에서 다른 누구보다도 치료가 더디답니다. 다들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엇이 어떻게 좋은지 확인하고 수련해야합니다. 호흡없이 생명체가 살 수 없듯이 인간의 몸도 주변기운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상충하며 살아간답니다. 이를 배출을 잘하고 순환시키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못하여 자신의 육체는 물론 정신력까지 소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명할수록 건강한 시점에서 출발하여 타고난 기력에 검증된 에너지를 보충하여 건강히 살아가는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