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신병 가족력으로 내려가는 근본적인 해결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03-21 14:17 조회2,969회 댓글0건

본문


* 무병 가족력으로 내려가는것 근본적인 해결책 *

 

무병으로 시작해서 고통이 시작되면 원인이 누구로부터 시작 되었는지 아는 경우가 있고 본인도 모르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본인의 할머니가 무당 이었다면 사후에 후손들에게 영향을 미쳐 후손이 받는 경우를 말하며

 

본인은 집안이나 윗대에 그런분이 없었다고 생각 한다면 더 오래전 수백년전의 조상 그 누군가가 무당 이었다면 후손에게 내려우는 경우를 말한다.

 

얼마전 방송에서 모 탈랜트가 자기의 조상이 무당이었는데 자기 자식에게 넘어갈까봐 본인이 내림을 받아 무당이 된 일이 있다. 자식의 고통을 본인이 감수해서 받았다는 말을 한다.

 

오직 자기가 받아야 만이 자식도 살리고 본인도 살 수 있다고 생각 한 것이다.

 

그러나 본인이 살아 생전에 내림을 받아 무당을 하고 사후에는 어찌 되겠는가!

 

이 경우에도 다시 사후에 결국 자식에게로 간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결국 완전한 해결책은 본인에게 머무른 윗대로부터 내려온 신을 구언 구제 해줌으로써 본인도 정상생활을 할 수 있고

 

집안에 자식에게 내려가지 않게 하는 방법이다.

 

사람 몸에 상주하여 몸과 마음 정신을 지배하는 신은 절대신이 아니다.

 

절대신은 몸에 오지 않고 기운(에너지)을 주어 몸을 이롭게하는 것이지 사람 몸을 부리며 이래라 저래라 않는게 정상이다.

 

여기 수련원에 오는 분들 치유를 하다보면 자신의 몸에 있는 신이 절대신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지만

 

심지어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조상이거나 신인줄 알고 모시던 사람도 더 악한존재들의 영향을 받아 신이라 착각하고 산 경우도 나온다. 본인도 감쪽같이 속은 것이다.

 

분명한것은 자신에게 들어온 존재가 어떤 존재인지 명확하게 밝혀내야 할 것이며 자기 몸에서 보내고 더 이상 집안에 내려가지 않게 하는 것이 명확한 해결책이다.

자신이 아닌 다른 대상에게 몸과 정신을 내어주면 서서히 기력이 없어질때에 아프기 시작하거나 자신의 자아의 힘은 거의 약해지고 방어력도 자연스레 상실한다.

 

우주기 치유에 답이 있다.

무속인, 무병, 신병 등과 관련해 사람의 의지로는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으로 문의가 꾸준히 오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자신의 문제를 테스트하거나 알아보는 것이 검증절차입니다. 검증은 시간과 날짜를 예약하셔야 하고 더 자세한 부분은 전화상담을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