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불안장애 관련 치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12-16 17:21 조회3,218회 댓글0건

본문


+불안장애 관련 치유사례

 

 

 

어느덧 연말이 되었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갑니다.. 이번에 소개할 치유사례는 최근 치유를 받고 증상 완화 및 긍정적인 효과를 낸 케이스입니다.

 

수도권의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계신 분으로 불안 및 통증으로 우주기수련원을 찾았습니다. 심리적인 불안을 오랜 기간 가지고 있었으나 일을 하느라 바쁘기도 하였고, 그 부분을 세심히 알아채지도 못한 채 지나치며 나타나는 신체적인 증상으로 고생하셨던 분입니다. 자신이 불안해한다고 생각한 적이 없이 시간의 대부분을 업무에 집중하며 생활하였다고 합니다. 평소처럼 강의하다가 갑자기 식은땀이 흐르며 두통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수업도중 중단할 수 없어 두통과 울렁거림을 참았던 그 날을 잊을 수 없다고 했습니다. 견딜 수 있을 정도의 두통이 아니여서 약을 먹으며 생활하다가 밤에는 응급실에 자주 가게 되었고 나중엔 대형병원에서 MRI와 혈액검사를 하였습니다. 이상이 없다는 소견이 나와 자신이 왜 이렇게 아프고 힘든지 찾다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저를 만났습니다.

 

사이트의 치유사례 및 글들을 읽다 보면 기치료·기치유는 영적 반응이 필수적으로 따라오는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상은 사람마다 제각각 지문이 다르듯이 모두가 그렇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심각해 보이더라도 빠른 치유로 넘어가는 사례도 많습니다. 요즘은 약 10명 중 4~5명이 그렇습니다. 작년만 하더라도 그 수는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매년 만나는 사람들의 기운들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그만큼 아픈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병명도 늘어납니다..

요즘 여러가지 정신적으로, 심리적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은 그만큼 좋지 않은 에너지의 흐름들이 매년, 시간이 갈수록 곳곳에 쌓여간다는 의미도 포함됩니다. 지구는 신비롭게 순환하며 각각 에너지들이 도는데 유독 사람만이 좋지 않은 에너지들은 순환이 되지 않는 부분이 많아 안타깝습니다.

 

전신이 우주기가 돌기 위해선 치유에 대한 희망이 필요합니다. 불신과 반신반의로 상담과 치유를 시작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기가 몸 곳곳에 퍼지는 부분에까지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가 기분이 침체되고 화가 나면 기혈이 막혀버리는 것과 유사한 원리라고 보시면 되겠지요. 이분은 영적인 반응이 나오지 않았지만 (보통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시각적인 부분에서 생각을 많이 하지요) 순수하게 받아들여 치유가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기가 전신에 통하게 되니 답답했던 가슴과 등에서 식은땀이 흐르고 머리가 돌처럼 무거워졌다고 합니다. 약을 먹기 전 자신이 힘들어하던 모습과 대면한 겁니다. 진통제는 통증을 잊게 하지만 근본적인 뿌리를 흔들지는 못합니다. 우주기가 전신에 퍼지기까지 오랜 시간이 필요치 않았습니다. 기로 드러내게 하고 몸과 정신이 가벼워질 때까지 (자신의 원래 모습으로 회복하기까지) 빼내고를 반복하며 자신이 혼자서 수월하게 기수련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치유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며칠 집중해서 치유 후 일주일새 심장의 두근거림 및 울렁거림, 두통과 불안감 없이 일하며 잘 지낸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역시 개인이 하는 기수련은 필수적입니다. 스스로 하는 기수련은 주변의 좋지 못한 기운의 영향도 안 받을 뿐만 아니라 원래 타고난 에너지의 순환이 질적으로 향상됩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분야의 몰입감과 집중력 분야에서도 향상되어 쉽게 일이 진행됩니다.

 

심적으로 육체적으로 매우 아픈 사람만 기치유 및 수련을 하는 것이 아닌 단순 건강의 향상과 일의 효과를 내는 부분에서도 이로운 분야가 참 많습니다.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2020년 새해에도 우주기수련원은 좋은 인연들과 함께하며 또 새로운 인연과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기수련원_도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