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우주의 기와 치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9-16 17:24 조회199회 댓글0건

본문

*우주의 기와 치유

 

 

 

  우주의 기. '기'는 사람이 볼 수 없고 알 수도 없는 원자보다 작은 영역의 세계입니다.

현재의 과학계는 원자보다 작은 입자들을 보기 위해 가속기를 만들어 실험하는 단계입니다. 입자가속기로 원자들의 안을 들여다보려 하지만 물질적으로 내부를 살피려면 엄청나게 큰 에너지들이 필요하며 먼 미래에 성공하여 연구가 활발히 진행된다면 영에너지들이 어떻게 존재하는지 그 차원을 들여다볼 수는 있겠지요. 아주 작은 입자로 축약해서 사람에게 들어오는 영체들의 속성을 밝히고 치유하는 원리를 (신체적이든 정신적이든) 매우 아파본 사람만이 그 깊이를 이해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최근 귀접현상으로 찾아온 수도권에서 온 손님은 온갖 치유방법(빙의이거나 망상으로 치부하는 현대과학과 무조건 부적에 도장만 찍거나 제를 올리라는 무속인에게 상실감을 느끼고)을 찾아다니다 왔습니다. 현재는 우주의 기로 치유하며 귀접현상뿐만 아니라 본인에게 내재한 수많은 부정적인 에너지들을 스스로 기수련을 하며 걷어 냈습니다..

   

  우주의 기로 대상을 치유한다는 것은 굉장히 높은 고도의 에너지가 쓰이고 있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에게 강한 힘(기운)을 전달하여 치유작업에 들어가는 것은 바른 방향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이 우주의 기에 대한 반응이 제각각이며 나이와 체질도 고려하여 치유하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영적인 현상으로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정교하게 작업해야 하므로 기운으로 사람을 함부로 건드리면 안 되는 부분입니다. 이를 묵과하고 사람에게 기치유를 하는 부분에 대해서 굉장한 실망감과 괴리감이 듭니다.

   

  우주의 기는 한 사람과 치유 가능한 에너지의 힘들 간에 연결이 되어 스스로 자발적인 기수련이 가능하고, 치료자가 사람에게 기를 전달하여 그 사람에게 흐르는 에너지의 부조화를 조화롭고 균형 있게 배치하여 치유하는 것입니다. 영들을 다루고 치유하는 에너지가 사람 개개인에게 연결되어 스스로 기를 축적할 수 있다는 것은 실로 놀라운 일입니다. 더 신기한 것은 그 사람의 상태에 따라 기의 속도와 세기가 조절된다는 것입니다. 앞서 설명했다시피 무조건 강한 에너지가 사람에게 들어온다면 우리 육체는 버티질 못합니다. 그만큼 우리 육체는 불완전하기 때문입니다. 끝으로, 대체의학의 분야 또한 치유 효과와 가능성이 있는 만큼 연구도 활발히 진행되어 기 에너지의 치유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바뀌길 희망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솔-

82f0ee3dd26fc9706ee7be7360437578_1569227353_3394.jpg

복제하여 사용하는 경우, 전문 캡처(복사)하여 증빙서류로 보관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이 사이트의 글과 이미지를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 및 법적 책임을 취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