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증상치유사례

*주화입마 사례 & *악한 존재들의 유형-수호천사, 지켜주는 자로 착각하는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9-07-06 15:35 조회5,142회 댓글1건

본문

*악한 존재들의 유형 - 수호천사나 지켜주는 자로 착각하는 경우

 

 

 

   이곳에 방문하시는 손님 중 각종 수련과 수행 활동 및 공부를 하시고 온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분들의 공통점은 첫째, 영적 장애도의 수준이 높은 것. 둘째, 안 좋은 기운들에 대해 자신을 수호하거나 지켜주는 대상으로 인지하는 경우, 셋째 영적 교감이나 감응 능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세 번째는 영적으로 기질이 예민하여 악한 기운으로부터 타깃이 되어 잘 속기도 합니다. 두 번째 경우가 오늘의 주제입니다. 당사자가 자기를 인지했을 시 예시와 예언 또는 충고와 가르침을 주면서 그들을 섬기고 따르는 경우 첫 번째와 같이 그 사람에게 영적인 방해의 흐름이 일반인과 비교하면 굉장히 높아져 버립니다. 이와 관련해 며칠 전 찾아오신 손님의 사례를 예시로 들겠습니다. 손님은 올해 방문하신 분 중 영적 장애가 굉장히 뿌리 깊은 케이스였습니다. 영적 장애란 영체들이 몸과 정신에 침입해 육체적이고 정신적인 문제점을 주는 것입니다. 이제 막 영체들이 기운을 응집하고 있는 상태부터 시작해 뿌리박혀 그 사람 자체를 괴롭히느냐에 따라 난이도는 천차만별입니다. 이 손님은 중년의 나이로 영체들에 시달려 본의 아니게 회사도 그만두시고 사정을 들어보기에 참 안타깝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깨달음에 뜻이 있어 깨달음과 관련된 공부 및 수련을 개인적으로 인터넷과 TV를 통해 오랫동안 하신 분입니다. 이러한 수행을 하시다 몸이 마비와 함께 안면이 저절로 움직여지는 등 눈에 띄는 이상 신호를 감지하고 힘들어지자 치유하러 수도권의 대체의학을 하는 곳을 방문하시고 호전되지 않아 들른 곳이 여기입니다. 우주의 기가 그분 몸에 들어가자마자 벌떡 일어나셔서 그만하라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거부했었죠. 본인과 다른 존재가 드러나는 과정 없이 순간 곧바로 다른 사람이 돼버렸습니다. 참고, 기가 계속 통하니 목소리도 표정도 바뀝니다. 얼굴도 일그러지고 목소리가 바뀔 때는 웃다가 여러 형태가 반복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운을 넣지 않으면 일반인으로 돌아옵니다. 이렇듯 영체들(탁하고 악한 기운)은 사람 육신과 정신에 교묘하게 숨죽여 감정과 행동을 순간 조종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그분에게 내재한 존재가 하는 말을 간단하게 정리한 것입니다. 

-이 사람은 아는 게 너무 많아서 괴롭히고 싶다.

-참사랑을 알려주려고 들어왔다.

-이 사람은 사랑이 넘쳐 악마도 사랑한다.

-내가 알아서 이 몸에서 나갈 테니 강제집행하지 말아.
-비우기 전에 들어왔다. 참회하고 비우니까 좋았다.

-기 넣는 것을 그만해달라.

-이 사람은 하늘의 기운을 받았다. 자기 잘못을 깨닫고 참회를 많이 했어. 인생을 잘못 살았 어. 남을 탓하고 살았어. 계속 반성해야 해.

 

여기까지 말하다 시간이 지나 기운이 몸 전신에 퍼져 돌게 되니 본모습을 드러냅니다.

-앞으로 나쁜 일을 유도하려고. 그게 내 본분 아닌가? 근데 이 사람이 안 따라오잖아. 돈을 벌게 해준다고 그랬지. 조금밖에 안 털어먹었어. 에너지 가지고 힘을 키우고 싶다. 나는 나갈 때가 다됐어. 악마도 선을 행할 때가 있는 법이야. 난 이 사람 죽이려면 벌써 죽였어. 이렇게 난 이 사람한테 얘기도 해줬어

 

   여기까지입니다. 처음에는 상냥한 태도를 유지하다가도 그들이 우주의 기운에 밀려 본질을 드러낼 때는 눈빛이나 목소리가 상당히 격앙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손바닥으로 기를 받을 시 손가락도 다 접어버리거나 주먹을 쥘 때도 있습니다) 이 손님은 자신에게 말해주고 지시했던 자가 지켜주는 존재인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라는 점을 검증을 통해 그날 직시하셨습니다. 많이 놀라셨지만 인지했다는 점에 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수호천사처럼 착각하는 경우에 대해 다음과 같은 유의점을 당부합니다.

 

1. 10개 중 1개의 달콤함을 주고 나머지 9개의 불행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이 하라는 대로하면 돈을 많이 벌게 해준다거나 행복하게 해준다는 등 유혹을 주고 미끼를 물도록 합니다. 나중엔 그것보다 더 큰 어려움이 찾아옵니다. 경제적 타격, 집안의 우환, 정신적 육체적 고통, 이별 등이 있습니다.


2. 자기 자신을 잃어버립니다. 남들이 봤을 땐 다중인격 또는 자아가 불완전한 사람으로 보일 정도로 비정상적인 모습인것입니다. 이 정도로 그 존재에게 빠져 버리면 자기 자신을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3. 악한 기운들 간에는 힘의 차이는 있지만, 사람의 정신과 마음을 홀리게 하고 현실 세상과 격리되는 것을 원하며 자신들의 세를 불리려 한다는 점은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인에게 청소하라고 시키거나 꿈으로 예지를 주거나 환시를 보이게 하거나 하는 경우와 교주에게 가르침을 제시하고 이 방법을 따라오면 깨달음의 정상에 서게 된다는 말로 현혹하는 경우는 천지 차이입니다. 두 경우 모두 우주의 기를 통해 영적인 작용을 멈추게 하지 않고서는 평생 좌지우지될 가능성이 큽니다.


   선은 그대로 선의 기운을 작용하게 하지만 악한 기운은 선의 기운처럼 위장하기도 하고 선의 행세를 합니다. 선의 기운처럼 느끼게도 하며 깨달음과 영능을 주는듯한 고도의 위장술을 부릴 수 있습니다. 선을 가장한 악함에 대하여 분별력을 갖추려면 고도의 능력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수호하는 천사와 같고 깨달음과 평화감을 선사하더라도 악함의 본성은 끝에 반드시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우주의 기운과 맞닥뜨렸을 때 드러나는 그들의 본질은 목적 없이 악함 그 자체였습니다. 참고 견디고 애써 잊어버리고 쫓아버리려고 한다면 불행은 자취를 감춘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영적 기운에 휩싸이는 것은 자신의 의지와 별개의 문제이므로 부디 위와 유사한 경우에 속하는 많은 분들이 분별력을 갖추어 정신과 육체까지 조종당하질 않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주 기의 작용에 관해서는 아래 링크한 우주의 기를 통한 치유원리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www.spaceri.com/bbs/board.php?bo_table=81&wr_id=8442

 

 

 

-우주기수련원-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