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사례

빙의, 신병, 신내림, 정신장애, 마음장애 등 완천한 치유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01-09 11:01 조회2,241회 댓글0건

본문

빙의, 신병, 신내림, 정신장애, 마음장애, 원인없이 불편한 증상이 있을때 완전한 치유법


사람이 여러가지 증상으로 몸이 아프게 되면 현대의학으로 검증이 되는것과 검증이 되지 않는것이 있습니다.


또한 현대의학으로 치료가 되는것이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현대과학으로 보이지 않게 작용하는 영적인 부분과 탁한 기운들은 증상이 있더라도 검사자체가 안됩니다.


그러므로 이런 상황이 되면 대체의학이나 한의학 천도제, 굿, 최면, 심리치료, 사혈, 종교도 가져보고 바꾸어보고


하다못해 이름까지 바꾸어보고 집터가 안좋아서 그런 것인지 이사도 다녀보고 다양한 방법을 찾아다니게 됩니다.


여기 수련원에 찾아오시는분 중 많은 분들이 위와 같은 경험을 거쳐서 오는 분들입니다.


치유중 가장 좋은방법은 현대의학으로 치유가능한 것도 되지만 불가능한것도 치유가 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포괄적으로 나열한 증상중 나열한 증상이 완전하게 해결되려면 여러가지가 종합적으로 해결되어야 합니다.


완전한 치유와 재발이 없도록 하기 위한 완벽한 방법


1.몸에든 영적요소가 완전히 해결되어야 합니다.


 - 영적장애시 조상들 악령, 악신 축생들이 나오는 경우가 있으므로 선별해서 조상, 형제자매, 친인척. 아는분
  직계일 경우 구원의 대상이므로 구원을 해주고 악한 영들은 구원의 대상이 아닌 강제집행의 대상이므로
  엄격하게 몸에서 보내야 합니다. (그리 해야만 차후 다른 영들이 침범을 하지 못합니다)


2. 몸에 들어온 영들로 인해 몸이 손상 되었으므로 전신치유가 되어야 합니다.


3. 정신을 흔들어 놓았으므로 정신이 맑아져야 합니다.


4. 마음이 불안초조 하였으므로 마음이 평안해져야 합니다.


5. 몸의 춥고 더운 현상이 없어져야 하며 적정한 체온이 되어야 합니다.


6. 영들로 인해 기력이 약해 졌으므로 충분한 기력이 생겨야 합니다.


7. 기복이 심했던 기분이 정상이 되어야 하며 편안해져야 합니다.


8. 약을 오래 복용하였다면 약기운이 해독되어야 하고 더이상 약을 먹지 않아도 될 정도로 치유가 되어야 합니다.


이와같이 나열한 방법이 종합적으로 해결되어야 하며 차후 좋은 우주기운이 통하므로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할 수 있으며 원만하게 하고자 하는것들을 이룰수가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