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사례

평소 짜증이 자주나고 만사가 귀찮고 사는게 재미없다는 분의 치유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8-12-13 21:01 조회9,719회 댓글0건

본문

평소에 짜증이 자주나고 만사귀 귀찮아 집안청소도 하기 싫고 사는게 하나도 재미가 하나도 없다는 분의 치유사례 입니다.

 

예전부터 영화를 좋아하는대 주로 공포영화나 귀신나오는 드리마 과격한 장면이 나오는 액션영화를 좋아해서 집중하고

 

자주 보았는데 영화나 드라마를 타고 들어온 영들이 가슴에 침범하여 여러가지 현상을 일으킨 원인이 기를 보내니

 

밝혀 졌습니다. 가슴에 사과만한 덩어리가 느껴지고 그것이 영들이 합쳐져 자리잡은 크기 였습니다.

 

우주기가 들어오는것이 싫고 이 사람을 우리들이 차지 하였는데 기가 들어노니 짜증이 나고 싫다고 합니다.

 

가슴에 사과만한 덩어리가 기가 들어노니 녹아내리는 느낌이고 우주기에 견디지 못하고 가슴 위쪽으로 해서 입이

 

저절로 벌어지면서 빠져 나갔습니다.

 

가슴에 사과만한 덩어리가 없어지니 불안한 것이 사라지고 시원하며 마음도 편해지고 몸이 이완되는 느낌 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원인을 몰라 이것저것 다 해보고 기를 통해서 원인이 밝혀지고 영화나 드라마에서 그런 기운이 자기 몸에

 

침범하였다는 것이 너무나 놀랍고 어이가 없다고 말을 합니다.

 

현재 몸이 건강하다고 자신하는 분들도 과격한 영화나 공포감을 느끼게 하는 영상들은 되도록 안보는것이 좋습니다.

 

담력이 약하거나 기력이 약하거나 공포를 많이 느끼거나 두려움을 많이 느끼는 분들은 더더욱 그렇습니다.

 

수년간 해법을 찾지 못해서 고민하던 숙제가 풀린 이분 기분이 말할 수 없이 좋고 통괘하다고 합니다.

 

또한분이 고통에서 벗어 났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